아래 포트폴리오는 서비스의 이해를 돕고자 게시한 항목으로, 특정 카테고리만을 지칭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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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ommerce
· 광고비 대비 매출(ROAS) 100% 전후의 브랜드몰 판매 활성화 컨설팅
· 판매, 상품, 채널, 퍼널, 코호트 분석 도입
· 누적 데이터를 활용한 재구매율 증대 및 로열 커스토머 유치
· 직/간접 전환 총 광고비 대비 매출(ROAS) 3650% 효율 달성(Admin기준)
광고비 대비 매출(ROAS) 100%
전후의 브랜드몰 판매 활성화 컨설팅
판매, 상품, 채널, 퍼널, 코호트 분석 도입
누적 데이터를 활용한 재구매율 증대 및 로열 커스토머 유치
직/간접 전환 총 광고비 대비 매출(ROAS)
3650% 효율 달성(Admin기준)
광고비 대비 직접 매출 1400% 달성, 자사몰 월 총 매출 25배 증대,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 여성 전용 상품 확장
광고비 대비 직접 매출 1400% 달성, 자사몰 월 총 매출 25배 증대,
프리미엄 브랜드 론칭, 여성 전용 상품 확장
· 기존 목표월 6,000명 방문 달성
· 6년만의 재오픈 전시회의 약점 극복을 위한 확장 타겟팅 기획
· 퍼포먼스 마케팅 기반의 미디어 믹스 적극 활용
(Meta, Kakao, GA, Viral, Influencer, PR, Reviews)
· 시기별 기획 마케팅 도입(얼리버드, 오픈, 클로징, 각종 프로모션)
· 프로모션 & 이벤트 기획 참여, 현장 기획 참여/코로나 극복 방안 제시
기존 목표월 6,000명 방문 달성
6년만의 재오픈 전시회의 약점 극복을 위한 확장 타겟팅 기획
퍼포먼스 마케팅 기반의 미디어 믹스 적극 활용 (Meta, Kakao, GA, Viral, Influencer, PR,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