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목표월 6,000명 방문 달성
· 6년만의 재오픈 전시회의 약점 극복을 위한 확장 타겟팅 기획
· 퍼포먼스 마케팅 기반의 미디어 믹스 적극 활용
(Meta, Kakao, GA, Viral, Influencer, PR, Reviews)
· 시기별 기획 마케팅 도입(얼리버드, 오픈, 클로징, 각종 프로모션)
· 프로모션 & 이벤트 기획 참여, 현장 기획 참여/코로나 극복 방안 제시
- 기존 목표월 6,000명 방문 달성
- 6년만의 재오픈 전시회의 약점 극복을 위한 확장 타겟팅 기획
- 퍼포먼스 마케팅 기반의 미디어 믹스 적극 활용
(Meta, Kakao, GA, Viral, Influencer, PR, Reviews)
- 시기별 기획 마케팅 도입
(얼리버드, 오픈, 클로징, 각종 프로모션)
- 프로모션 & 이벤트 기획 참여,
현장 기획 참여/코로나 극복 방안 제시